2015.11.10
조회수 2,597
- 주문자명 또는 단체명: 이서*
- 상품포토후기 내용 :
곧 있을 이벤트 대비해서 만들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 월요일날 주문들어가서 금요일날 배송했다고 문자받았구요!
자수 하나가 맘에 안들어서 전화드렸더니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오더 넣기전에도 몇번씩 전화해서 컨펌받구 문의받고 귀찮게 했는데도 친절하셨구요. 항상 문자로 알려줘서 정말 편했습니다. 담번에도 제작은 이곳에서 믿고 맏길려구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