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스마트 검색
  • 검색어
  • 카테고리
  • 키워드검색
  • 가격
    ~
  • 색상
  • 사이즈
  • 검색태그검색
초기화

단체티 후기

[과티] 단체후드티 정말이쁘게 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서* 2015.11.10

조회수 2,597

- 주문자명 또는 단체명: 이서*

- 상품포토후기 내용 : 

곧 있을 이벤트 대비해서 만들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 월요일날 주문들어가서 금요일날 배송했다고 문자받았구요!
자수 하나가 맘에 안들어서 전화드렸더니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오더 넣기전에도 몇번씩 전화해서 컨펌받구 문의받고 귀찮게 했는데도 친절하셨구요. 항상 문자로 알려줘서 정말 편했습니다. 담번에도 제작은 이곳에서 믿고 맏길려구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크랩
게시글 관련상품
댓글쓰기
댓글쓰기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약관보기
    *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닫기
댓글쓰기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약관보기
    *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닫기